영하직정식 유압 승강대생산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

출시 시간:2024-03-28 16:20:01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06

핵심 팁:영하,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영하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영하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설비의 유압유가 부족할 때 리프트를 초래하지 않는다.이제 충분한 유압 오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작동합니다.

영하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한다.갱도의 강도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를 사용할 수 있다.

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

케 오.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영하이동 유압 승강대,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영하유압 승강대,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영하직정식 유압 승강대생산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레일 휠을 플랫폼 양쪽 (사각 내부) 에 용접합니다.그런 다음 레일 (슬롯 강철) 을 플랫폼 양쪽의 레일 바퀴 위치에 수직으로 놓고 레일 바퀴 (레일 바퀴 사진에 표시된 대로) 를 레일 안에 놓아 레일 바퀴가 레일 안에 있게 합니다.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경영호텔, 병원, 백화점에서 우리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자주 볼 수 있다.일반 엘리베이터에 비해 유압 엘리베이터는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구체적으로 어떤 장단점이 있습니까?이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장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본체가 수송하는 작업 오일 리프트 피스톤이 가마를 파헤치고 상승하며, 가마의 자중 배합 밸브가 열리고, 가마의 자연적인 하강, 에너지 절약, 와이어 로프의 손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구덩이 바닥이 중량을 감당하고, 지진이 높은 것을 감당하며, 그 유효 작용 면적 A (배기량에 해당) 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일반적으로 유량을 바꾸는 것으로만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변수 모터에 대해 말하자면, 속도 조절은 유량도 바꿀 수 있고, 모터 배량도 바꿀 수 있다.

액체 압력 전동 시스템에서 동력 에너지는 두 번 변환해야 하기 때문에 전동 시스템gao의 효율이 비교적 낮다.작업 중 안정성은 현 단계에서 전력 공사와 기어 전동에 비할 바가 못 된다.


영하직정식 유압 승강대생산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



전기 설비 또는 부속품 고장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은 당신에게 전기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다: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고 소음이 발생한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수요.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 인근 설비 철근과 편리하게 연결되는 주제 활동 뒤집기 갈고리,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여러분이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오늘 우리는 여러분과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제품의 특징을 공유하겠습니다.

호텔, 병원, 백화점에서 우리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자주 볼 수 있다.일반 엘리베이터에 비해 유압 엘리베이터는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구체적으로 어떤 장단점이 있습니까?이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장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본체가 수송하는 작업 오일 리프트 피스톤이 가마를 파헤치고 상승하며, 가마의 자중 배합 밸브가 열리고, 가마의 자연적인 하강, 에너지 절약, 와이어 로프의 손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구덩이 바닥이 중량을 감당하고, 지진이 높은 것을 감당하며, 운행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영하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분리식: 적재와 하역은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영하직정식 유압 승강대생산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영하직정식 유압 승강대생산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영하직정식 유압 승강대생산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영하직정식 유압 승강대생산에서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키만권하다소식
아키만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