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하수처리 촉진

출시 시간:2024-04-16 18:45:14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547

핵심 팁:부다,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부다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바 투 라 자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공항,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조리판 양쪽에 개의 활동판이 분리되어 있어 조리판이 발가락을 눌려 다칠 위험(risk)을 낮추어 안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가의 각종 규격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사람이 예기치 않게 다리를 다리 내부에 올려 하강 (descend) 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


부다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하수처리 촉진



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부다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공항 부두,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유압 (hydraulic) 오일 (oil) 의 품질도 유압 체계의 결함을 형성할 수 있다. 기름을 잘못 선택하거나 불합격한 유제품을 운용하여 형성된 것일 수도 있고, 유압유를 너무 오래 운용하여 제때에 새 기름을 교체하지 않아 형성된 것일 수도 있다. 건축물의 층고간 운송품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기 상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상품으로 상하로 운송된다.고정식 유압등차교 입체차고와 차고층 고간 승용차 리프트 등.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완전한 유압 승강 채널 체계는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동력 소자, 집행 소자, 소자, 보좌 소자, 유압 오일.고정식 유압 승차교 상품 유압 체계는 추락 방지,부다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 과적 안전 보호 설비를 설치하고, 각 층과 승강기 작업 대면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완성할 수 있다.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휘황찬란 하 게 만들다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높이 상승: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고정 승차교의 높이 상승은 동일하며 특수 수요자는 예외가 있으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준과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부다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하수처리 촉진



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직접 재료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부다생산된 등차교의 유압시스템은 원래 수입한 양질의 브랜드 제품을 채용하여 성능이 탁월하고 품질이 믿을 만하며 수리가 극히 적다.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단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절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풀고 조절판은 자중에 의해 하강하며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승차교를 고정하는 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려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정리하기 편리하고 빠르다;이동식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amp;quot;공"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어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등차교의 독특한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유지보수,부다이동 유압 등차교, 정비와 청결을 할 때 받침대로 조절판을 지탱하여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하다.평소에 등차교를 사용한 후 제때에 등차교를 고정된 위치에 놓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 된다. 비바람이 불더라도 등차교는 적재량이 있다. 서로 다른 재질, 규격의 제품 적재량이 다르다. 사용 과정에서 그 적재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는 각 대마다 사용설명서가 설치되어 있다. 사용자 친구는 사용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상세하게 읽어야 한다.이동식 등차교는 평탄하고 튼튼한 지면에서 작업해야 한다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이 설비를 이동하려면 접지 연결판을 먼저 걷고, 조절 지지대 및 조절 가능한 지지다리를 회수하여 지면을 떠나야 하며,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하역을 용이하게 합니다.등차교의 처음과 끝: 향자 등고의 한 끝인 차교,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부다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하수처리 촉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부다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하수처리 촉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부다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하수처리 촉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부다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하수처리 촉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키만권하다소식
아키만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