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나 강변 네축식 등차교6가지 일반적인 오류를 이해하자

출시 시간:2024-04-17 21:21:4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68

핵심 팁:세 나 강변 네,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세 나 강변 네기름이 유압 등차교의 유압 시스템에 들어가 작동할 때 청소하는 것이 주요 난제이다.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승차교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미세 입자는 브레이크 밸브를 닦고 펌프를 끊고, 파이프 입구를 막고, 나아가 자금을 소모하는 수리를 초래할 수 있다.

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사 반 니 타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세 나 강변 네축식 등차교6가지 일반적인 오류를 이해하자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세 나 강변 네완제품 등차교,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잘못된 연결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을 임의로 분리하고 설치할 수 없습니다.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세 나 강변 네고정 유압 등차교, 창고,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세 나 강변 네축식 등차교6가지 일반적인 오류를 이해하자



유압등차교는 부동한 재료의 종류, 성질, 중량, 형상에 근거하여 하역방식을 확정하고 합리적인 유압등차교절차를 제정하며 유압등차교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매 환절마다 고려해야만 큰 실수가 나타나지 않는다.화물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유압 승차교 방식을 확정하다.화물을 미리 처리하고 단원화 운송 방식, 예를 들어 트레이, 컨테이너 등 집적화 운송을 실현한다. 집적화 운반은 하역 단위가 크고 작업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동시에 자재 유압 승차교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고 표준화를 실현하기 쉽다. 손으로 각종 자재를 건드리지 않아도 자재를 보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순위.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이동 승차교에 관하여, 아래에 구체적으로 서술할 것이다. 기계 설비 정비에 있어서의 일부 세부 사항, 왜냐하면 이것도 그것의 중요한 지식점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 승강기를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싶다면, 이것들을 건너고, 또한 자신의 이 방면의 지식량을 늘릴 수 있다. 그러므로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세 나 강변 네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세 나 강변 네축식 등차교6가지 일반적인 오류를 이해하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세 나 강변 네축식 등차교6가지 일반적인 오류를 이해하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세 나 강변 네축식 등차교6가지 일반적인 오류를 이해하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세 나 강변 네축식 등차교6가지 일반적인 오류를 이해하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키만권하다소식
아키만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