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모 아 파QJ 잠수펌프문의

출시 시간:2023-01-22 09:40:52 사용자 게시:466HP159575805 페이지 뷰:601

핵심 팁:카 모 아 파,  상품발전소의 갑작스런 정전과 긴급한 상황에서 펌프는 자동적으로 가동하여 관망의 압력을 보충할 것이다.카 모 아 파  이 시리즈의 펄프 끝은 수평식 펄프 펌프로 나뉜다.ah 시리즈: 넘침 부분은 고크롬 합금, AH

  상품

발전소의 갑작스런 정전과 긴급한 상황에서 펌프는 자동적으로 가동하여 관망의 압력을 보충할 것이다.

카 모 아 파  이 시리즈의 펄프 끝은 수평식 펄프 펌프로 나뉜다.ah 시리즈: 넘침 부분은 고크롬 합금, AHR 시리즈: 넘침 부분은 천연고무를 사용한다.그것은 이중 펌프 케이스 구조로 케이스 바깥쪽은 회주철로 만들어지고 안감은 전문적으로 보호 커버라고 불리며 고크롬합금으로 만들어진다.If AHR 시리즈

  잠유 펄프 펌프의 발전은 날로 복잡해지는 작업 상황에 적응하고 사용자의 사용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그 사용 방식이 더욱 유연하다.메웠어요.

굴 버 가잠수 시멘트 펌프를 사용하면 설비가 소실될 수 있다.이런 현상을 야기하는 주요 원인은 조작이 부적절하다는 것이다.우리는 어떻게 소각을 방지해야 합니까?

  사용자 & #;s요구,카 모 아 파잠수 오수펌프, 전기 기계는 물 검측, 과열 등 여러 가지 보호 장치를 가설하여 제품이 열악한 작업 상황에서 장시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한다.

  이 현상은 펌프의 고장은 재료 문제일 뿐만 아니라 펌프의 설계와 생산 인원에게도 양호한 작업 조건을 제외하고 펌프는 양호한 부식성, 높은 신뢰성과 긴 사용 수명을 가져야 한다고 일깨워 준다.유체력학의 일반적인 설계 방법 외에 펌프도 설계해야 한다


카 모 아 파QJ 잠수펌프문의



  예를 들어 그것은 설비 자체의 휠에 큰 영향을 미친다.그렇다면 설비의 사용 과정에서 기혈이 있는지 어떻게 검사합니까?

  그것을 물에 넣고 사용하다.

  .

환영 전화  압력따라서 이 시스템에 압력계를 설치하여 압력이 요구에 부합되는지 모니터링해야 한다.

  주로 충전재 밀봉, 보조 휠 밀봉과 기계 밀봉을 채택한다.그 중에서 충전재의 밀봉은 누출량이 적고 독성, 부식성과 귀중한 액체를 운송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보조 휠의 밀봉은 두 휠의 반방향 압력에 의존한다

복원펌프에 너무 많은 불순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진수구에 망을 추가할 수 있다.이렇게 하면 펌프가 끼어 죽을 가능성이 훨씬 작아진다!


카 모 아 파QJ 잠수펌프문의



   먼저 측면 베어링 압력 뚜껑의 볼트를 꽉 조인 다음에 세 부분 사이에 연결된 너트를 뜯어낸다. 배출단, 충전재 함체와 베어링체.그리고 축 위의 둥근 너트를 꼬아서 순서대로 베어링 안쪽 코일,카 모 아 파잠유 펄프 펌프 라이너, 베어링 압축 덮개와 고정 커버를 설치한다

얼마예요?물에 들어가면 펌프 안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고, 동시에 휠이 파손되거나 휠이 파손될 수 있다

  엽륜과 펌프체 사이에 충전재가 너무 꽉 끼어 생기는 잡동사니가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경화 시멘트층이 연화된 후 무너져 펌프가 사용 과정에서 펌프를 묻는 현상을 피했다.

카 모 아 파  희유 윤활 베어링 슬래그 펌프 설치 문제 분석 가동 전에 기름 표지 유위선에 따라 주유해야 한다.겨울에는 (HL)액압유를 첨가하고, 여름에는 (hl)액압유를 첨가하며, 슬래그 펌프 베어링 윤활유는 연속 운행 시간 후에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설치 전 검사: 두꺼운 부속품의 규격,카 모 아 파소용돌이펌프와 파이프펌프, 사이즈와 품질을 검사합니다.

  입력량은 잠수 펄프 펌프의 회전 속도, 베어링 기준, 연속 작업 시간, 펌프의 정지와 가동 횟수, 주위 환경과 작업 온도 등 여러 가지 요소와 관련이 있다.따라서 점차적으로 경험을 쌓아 합리적이고 제때에 윤활유를 보충할 필요가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카 모 아 파QJ 잠수펌프문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카 모 아 파QJ 잠수펌프문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카 모 아 파QJ 잠수펌프문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카 모 아 파QJ 잠수펌프문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키만권하다소식
아키만최근 소식